대구시설공단 이동지원센터

통합검색

모바일 앱 이용안내

나드리콜 모바일 앱 다운로드 QR코드

QR코드(나드리콜 모바일 앱 사이트 - 안드로이드. (http://m.dgsisul.or.kr)안드로이드
QR코드(나드리콜 모바일 앱 사이트 - 아이폰. (http://m.dgsisul.or.kr)아이폰

본인인증

본인인증

1앱을 설치하면 최초로 본인인증 화면이 나옵니다. 최초 인증 후에는 자동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2본인인증을 위해 전화번호와 이름을 정확하게 입력합니다.

3입력 후 확인 단추를 누릅니다.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아래의 메인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4기기변경, 기기 초기화, 번호 변경 등으로 인하여 본인인증이 되지 않아 메인 화면으로 넘어가지 않으면 2번의 항목을 입력 하고 인증요청 단추를 눌러 안내되는 전화번호로 전화하여 인증을 받습니다.

메인화면

메인화면

1메인화면 입니다.

2나의 메뉴로 이동합니다.

3날짜, 시간을 안내하고 접수전에는 전체 대기자 수, 접수 후에는 탑승 대기자 수를 표시합니다.

4차량 접수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5접수 현황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접수 상태와 접수 내용을 확인할 수있으며, 차량 취소 문자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6이용내역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7고객센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8콜센터 전화 연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9퀵콜에서 설정한 경로가 표시됩니다.
단추를 누르면 설정 경로가 바로 접수됩니다.

10공지사항이 표시되고 누르면 공지글로 이동합니다.

접수하기

접수하기

1접수하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메인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3출발지와 목적지 검색 창 입니다.
누르면 해당 검색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4최근 이용한 경로(최대 5개)가 팝업으로 표시됩니다.

5자주 가는 곳으로 설정한 목록(최대 5개)이 표시 됩니다.

6자주 가는 곳의 해당 내역을 출발지로 설정합니다.

7자주 가는 곳의 해당 내역을 목적지로 설정합니다.

8모바일 앱 사용자의 전화번호가 자동 표시 됩니다.

9원하는 탑승예약시간을 선택합니다.

10휠체어 유무를 선택합니다. 전동, 수동을 선택하면 특장(대형)차량으로 요청됩니다.

11동승인원을 선택합니다. 최대 3명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12기타 필요사항(아파트 동, 건물 위치 설명, 택시만 배차 요청 등)을 작성합니다.

13모든 사항을 입력한 후 접수하기 단추를 누르면 접수가 됩니다.

출발지와 목적지 지역검색

출발지와 목적지 지역검색

1접수하기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2검색내용 입력 후 찾기 단추(돋보기)를 누릅니다.
정확한 상호명 또는 아파트 명칭을 입력하여야 검색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3검색결과가 목록으로 표시됩니다.

4출발지·목적지를 선택합니다.

5목록을 누르면 해당 위치를 포함한 지도가 표시되고, 지도를 누르면 지도 선택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6지도를 확대 또는 축소합니다.

7검색 위치가 표시됩니다. 핀을 원하는 지역으로 움직이면 출발지 또는 목적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8핀을 이동한 곳의 명칭 또는 주소가 표시됩니다.

9핀 이동을 취소하고 검색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10핀을 이동한 곳을 출발지 또는 목적지로 선택합니다.

최근경로 이용하기

최근경로 이용하기

1최근경로 이용하기 단추를 누릅니다.

2최근경로 목록이 팝업으로 표시됩니다.

3선택하기를 누르면 출발지와 목적지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접수현황/취소하기

접수현황/취소하기

1접수현황, 취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메인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3접수정보가 표시되고, 배차가 되면 차량의 정보가 표시됩니다.

4접수취소를 선택하면 취소 팝업이 표시됩니다.
콜센터로 전화를 연결하거나, 취소 문자를 전송하는 항목을 안내합니다.

5설정한 수신자에게 안심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나의메뉴

나의메뉴

1나의 메뉴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메인 화면으로 돌아갑니다.

3기기 인증방식 이므로 사용하지 않는 메뉴입니다.

4퀵콜을 등록하는 메뉴 입니다.

5자주가는 곳을 등록하는 메뉴 입니다.

6이용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7안심메시지를 수신 받을 수 있는 수신자를 지정하는 메뉴입니다.

8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확인하는 메뉴입니다.

퀵콜

퀵콜

1퀵콜 단추를 누릅니다.

2출발지와 목적지 검색 창 입니다. 누르면 해당 검색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출발지와 목적지 지역검색과 동일)

3퀵콜 명칭을 입력합니다.

4퀵콜 등록하기 단추를 누르면 등록됩니다.
등록은 최대 3곳까지 가능합니다.

5퀵콜 등록된 내역이 표시됩니다.(최대 3개)

6해당 출발지와 목적지를 자동으로 입력하며 접수합니다.

7퀵콜 내역에서 삭제합니다.

자주가는 곳

자주가는 곳

1자주가는 곳 단추를 누릅니다.

2위치 검색 창 입니다. 누르면 해당 검색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출발지와 목적지 지역검색과 동일)

3자주가는 곳 명칭을 입력합니다.

4자주가는 곳 등록하기 단추를 누르면 등록됩니다.
등록은 최대 5곳까지 가능합니다.

5자주가는 곳 등록된 내역이 표시됩니다.(최대 5개)

6자주가는 곳 내역에서 삭제합니다.

이용내역

최근경로 이용하기

1이용내역 단추를 누릅니다. 메인 화면의 이용내역 단추도 동일한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2이용내역 목록이 표시됩니다.

3해당 출발지와 목적지를 자동으로 입력하며 접수합니다.

4해당 내역의 출발지와 목적지를 퀵콜로 등록합니다.
퀵콜 명칭을 입력하고 확인 단추를 누르면 등록됩니다. (최대 3개)

5해당 내역의 출발지 또는 목적지를 자주가는 곳으로 등록합니다. 자주가는 곳 명칭을 입력하고 출발지를 등록 단추를 누르면 해당 내역의 출발지를, 도착지를 등록 단추를 누르면 해당 내역의 도착지가 등록됩니다. (최대 5개)

안심메시지

안심메시지

1안심메시지 단추를 누릅니다.

2수신자 이름과 수신자 연락처를 입력한 후 저장하기 단추를 누르면 접수 후 접수현황에서 설정한 수신자에게 안심메시지를 발송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고객센터

1고객센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공지사항 게시판으로 이동합니다.

3FAQ게시판으로 이동합니다.

4콜센터로 전화를 연결합니다.

위로